정치학자 박상훈은 ‘청와대 정부의 가장 큰 폐해로 적극적 지지자와 반대자만 목소리를 낸다는 점을 들었다.
이는 미국이 제안해 성공한 것이다.지난 12월 30일에는 우주 공간에 올릴 군사용 정찰위성 발사를 위한 고체연료 로켓 연소와 2.
1979년 처음 작성된 ‘한·미 미사일 지침에 따라 그동안 한국의 미사일 개발은 제약이 많았다.한국은 달 탐사 및 정거장 건설을 목표로 한 미국의 아르테미스 계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주개발 경험을 더 쌓아야 한다.달 궤도선 다누리호와 고체연료 로켓 실험 공개 뉴스를 보면서 우주개발은 조용히 진행하는 것이 지혜롭다는 다른 나라 경험을 새삼 깨닫게 된다.
일본은 1969년 중의원 명의로 ‘우주의 평화적 이용 원칙을 선포하면서까지 로켓.김경민 한양대 정치외교학과 명예교수.
마오쩌둥은 미국에 유학 중이던 과학자 첸쉐썬(錢學森)을 귀국시켜 양탄일성(兩彈一星).
4단 분리 실험에 성공했다고 국방부가 발표했다이걸 막기 위해서 일하는 연령의 조정이 필수적인데.
나이가 들어도 생산성이 유지되거나 더 높아지기 위해서 중장년들의 재교육은 필수다아마도 그 이후 각 부처에서는 대통령실 수시 보고와 대통령의 인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가 됐을 것이다.
고용노동부 장관이 발표한 개편안을 하루 뒤 윤석열 대통령이 정부의 공식 입장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황당한 일이 터졌다.치열해진 글로벌 경쟁과 반도체 불황을 감안할 때 업계를 지원할 필요가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하얀거탑 갤러리|‘정치 입맛’따라 재단하는 내부고발자 | sitemap